K쇼핑은 지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1~5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 '숏핑'을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동영상은 2030세대를 겨냥한 숏폼 콘텐츠 형식으로 제작됐다.
숏핑은 기존의 장시간을 할애하는 판매 방송에서 벗어나 5분 내의 짧은 영상을 통해 상품 정보를 보다 재미있게 전달한다. 또한 지마켓에서 K쇼핑의 ‘숏핑’ 상품 구매 시 최대 24% 추가할인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카드에 한해 12%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지마켓 ‘스마일 클럽 회원’일 경우 스마일 캐시 5%까지 자동 적립된다.
K쇼핑과 지마켓은 평소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는 식품 및 패션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선정했으며, 합리적 가격 대비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관련기사
- K쇼핑, 에어컨 최대 37% 할인2018.06.18
- "나이·학력 묻지 마세요"…K쇼핑 쇼호스트 공개 오디션 가보니2018.06.18
- K쇼핑, 제3기 쇼핑호스트 공개 오디션 실시2018.06.18
- K쇼핑, 고글 ‘루디 프로젝트’ 판매2018.06.18
SPC삼립에서 100% 우리쌀로 만든 떡 시트에 피자토핑을 올려 만든 조각 피자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HMR)인 ‘빚은 우리쌀 증편 피자 10종’과, 대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정품으로 가성비를 높인 파격 구성 ‘아디다스 여성 언더웨어 패키지 9종’을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쇼핑 관계자는 "숏핑은 지마켓의 ‘홈쇼핑’ 카테고리뿐 아니라 지마켓 슈퍼딜, 트렌드픽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운영 상품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