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PC 온라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던전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인스던스 던전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는 ‘선혈의 마타도어 로즈’ 입장권을 보유한 95레벨 이상 이용자만 입장할 수 있다.
신구 네스트에서는 비밀의 숲과 맑은 샘터, 숨겨진 길, 하이렌델의 정원 등 총 4개의 관문을 거치게 되며, 마지막 관문인 ‘하이렌델의 정원’에서 최종 보스 ‘포레스트 드래곤’을 만날 수 있다.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 클리어 시 에이션트 등급의 신규 장비 ‘원룡 주무기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원스토어 정식 출시2018.06.07
- 드래곤네스트, 오라클엘더 전직 시나리오 개편2018.06.07
- 드래곤네스트M, 신규캐릭터 '어쌔신' 해보니2018.06.07
- 드래곤네스트, 신규 던전 ‘시공의 돌풍 네스트’ 추가2018.06.07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용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메르카의 포구’를 개방했으며, 시공의 정원 퀘스트와 외전 캐릭터 ‘아크헤러틱’의 전직 시나리오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95레벨 티어 장비 ‘용사의 칼립스 3티어’와 ‘용사의 칼립스 4티어’를 추가하고, 캐릭터 스킬 밸런스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하제일 용자대회’는 총 4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다. 클리어 시 ‘스패라’, ‘상급 생명의 정수’, ‘상급 가넷’ 등 푸짐한 아이템이 담긴 ‘일반 보물 상자’와 ‘히든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