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온라인몰 출시

실시간 채팅 상담 통해 상품 가입 편의 ↑

방송/통신입력 :2018/06/03 11:37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1일 공식 온라인몰 '다이렉트 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샵은 스카이라이프의 방송·통신 전문 쇼핑몰로 매장 방문이나 전화 통화 없이 모바일과 PC를 통한 온라인 상담과 직접 가입이 가능하다.

이전에는 고객이 온라인 가입센터에서 방송·통신 상품을 신청하면 가입 정보 확인을 위한 전문 상담원들의 전화 통화나 본인 확인을 위한 각종 서류 제출 등 복잡한 절차가 필요했다.

그러나 다이렉트 샵에서는 고객이 일대일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상품 관련 안내를 받고 추가 서류 제출 등의 번거로움 없이 즉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1일 공식 온라인몰 '다이렉트 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이렉트 샵에서 'sky A',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상품에 가입할 시 사은품을 준비했다. 한 가지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가입할 경우 2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 LG 32인치 TV LG 공기청정기, LG 프라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 인터넷 가입자에게는 무선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해주고 ‘스카이기가콤팩트(500M)’와 ‘스카이기가인터넷(1G)’ 상품 가입자에게는 2천200원의 요금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그 외 결합 할인 등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위성방송 상품 가입 절차 간소화로 편의가 증대될 것”이라며 “다양한 상품 구성과 혜택 제공 등 다이렉트 샵을 지속 발전시켜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