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서비스, 이카루스M 사전 예약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18/05/30 15:42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는 30일 위메이드이카루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이카루스M은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구현, 대규모 ‘공중 전투’와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장의 조력자가 되어줄 ‘펠로우 시스템’을 담아낸 게 특징이다.

특히 콘솔게임 버금가는 호쾌한 ‘전투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재미를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펠로우 ‘러블리 포요(탑승형 펫)’를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예약 시 3만 골드(게임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 50만 명, 100만 명, 200만 명을 달성하면 ‘물약’, ‘워프 및 부활 주문서’, ‘레드엘룬’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한정판 펠로우 ‘롤리팝 데비(전투형 펫)’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위메이드 측은 “정통 MMORPG의 명맥을 이을 이카루스M이 정식 서비스를 위한 포문을 열었다”며 “이카루스M을 통해 화끈한 액션과 지상, 공중을 아우르는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위메이드서비스는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100% 자회사다. 이 회사는 지난 4월 설립, 같은 계열사의 신작 등의 마케팅 및 사업과퍼블리싱 등을 전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