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반 물류 배달 대행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실내포장마차 '칠성포차'의 음식 배달대행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칠성포차는 올해 9년 된 브랜드며, 우리나라의 가장 보편적인 실내 포장마차를 빈티지한 느낌으로 꾸며 복고풍을 살린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주점이다.
칠성포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로는 마약찜닭, 통삼겹두루치기, 칠성통닭, 무뼈국물닭발 등이 있다.
바로고는 3만여 명의 라이더(등록 기준), 라이더 쉼터(물류거점)인 지역 허브 290여 개를 보유한 업체로 지난해 12월 기준 국내 이륜 물류 업계에서는 최초로 230만 건을 돌파했다.
바로고는 칠성포차에 시범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점차 매장의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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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고는 칠성포차 이외에도 크리스피크림도넛, 파파존스, 설빙,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 나뚜루팝 등에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고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배달 매출의 성장세가 높은 상황, 칠성포차 배달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와 지속적인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