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반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 (대표 이태권)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CS교육 매뉴얼을 제작해 전국에 분포한 290개 지역허브와 2만2천명의 라이더에게 배부하겠다고 21일 밝혔다.
이 매뉴얼에는 각 고객 접점 분석과 그에 따른 상황별 포지션별 응대 서비스 표준안이 담겨 있다. 또한 지연, 상황별 주의사항, 응대 예시 문 등을 내용별로 수록돼 있다.
바로고 전략기획본부 관계자는 “현장 라이더에 대한 지속적인 CS교육과 매뉴얼을 정교화하고 CS 체계를 고도화해 단순한 배달대행을 뛰어넘어 고객이 바로고가 배달한다면 믿을 수 있도록, 매년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태권 대표는 “CS매뉴얼은 단순히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간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뛰고 있는 바로고 라이더의 자긍심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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