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인기 숙소 추천하는 '숙방' 라이브 방송 시작

유명 연예인 출연해 현장에서 직접 숙소 소개

인터넷입력 :2018/05/28 11:36

여기어때가 연예인이 직접 인기 숙소를 추천해주는 숙소예약 전문 방송 ‘숙방’을 31일 오후 8시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숙방'은 셀럽들이 추천하는 숙소에 직접 방문해 생생한 체험기를 전한다. 약 60분간 해당 숙소 객실 100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홈쇼핑 형 모바일 라이브방송이다.

기상캐스터 출신인 홈쇼핑 쇼호스트 조도람이 MC를 맡아 셀럽과 함께 숙소와 부대시설, 이용 팁, 인근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숙방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특별패키지와 생방송 전화 찬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추첨해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1회는 31일 오후 8시 결혼을 앞둔 개그맨 홍윤화와 동료 윤효동, 박지현이 출연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방문한다. 이들은 현장에서 이 시설을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60분간 생방송 된다. 방송을 통해 실시간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네이버 V라이브(VLIVE) ‘룰루랄라’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방송은 3회분이 편성됐다. 이달 31일 오후 8시에 첫 방영하는 개그우먼 홍윤화와 친구들(윤효동, 박지현) 편에 이어, 다음 달 7일 뉴이스트W의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편, 14일 개그맨 장도연과 모델 정혁의 춘화원 한옥호텔형 럭셔리펜션 편이 공개된다. 3회차 파일럿을 거쳐 추후 여기어때 앱 내 정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회사 측은 “연예인 등 셀럽이 추천하는 숙박시설을 보정, 편집 없이 생생하게 보여주고, 시청자와 댓글 및 전화로 소통하며 궁금한 점을 현장에서 해결하자는 취지”라면서 “부담 없는 가격에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도록 할인과 경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