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LGU+,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MOU

서버 장애 발생시 즉시 다른 서버로 대체하는 시스템 구축

인터넷입력 :2018/05/25 10:43

숙박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LG유플러스와 손을 잡았다.

여기어때는 최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위드이노베이션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LG유플러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콜 교환기 서버를 이중화해, 한 서버에서 장애 발생시 즉시 다른 서버로 대체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볼륨 확대 , ARS 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 용량 증설 등 주요 콜센터 기능을 강화한다.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작업은 6월 말 완료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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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어때

아울러 여기어때는 고객과 제휴점주를 위해 전용번호를 각각 마련했다. 기존에는 4개의 대표번호로 고객과 제휴점이 함께 고객센터를 이용했지만, 앞으로 각각의 전용번호로 고객과 제휴점주가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장은 "고객 관점에서 설계해 고객센터 고도화 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높은 고객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