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버전 회사 홈페이지에 이어 PC 버전 홈페이지도 개편을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방문 데이터를 기반한 메뉴 변경, 주요 정보탐색 단계 축소, 메뉴 간 이동 편리성 등을 강화했다. VOD 콘텐츠 추천과 상세 정보를 추가 제공하는 등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정보 제공도 확대했다.
또 개인 사업자와 기업 고객에게 업종별 맞춤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추천 기능을 개선했다.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고객은 별도의 오프라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고객 대상 서비스도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PC 홈페이지를 통해 '내게 맞는 상품 찾기', '간편요금 계산기', '인터넷 가능 지역 조회' 3가지 메뉴 중 한 가지 이상을 이용해 가입 상담을 완료한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상담을 완료하고 기가인터넷과 IPTV를 신규로 가입하면 휴대용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를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 옥수수,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독점 공개2018.05.22
- 옥수수, 360 VR-4D 리플레이로 골프 생중계2018.05.22
- SKB, 청소년 영상단 발대식2018.05.22
- SKB, 2.5기가 인터넷 상용화 한 이유는2018.05.22
또 홈페이지를 통해 8월 말까지 클라우드캠 소호상품 가입 상담을 완료한 가입자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클라우드캠 소호 상품 2대 이상 가입자 대상 3개월간 요금을 면제해준다. 3대 이상 신규 가입자 고객대상 선착순 300명에게는 누구 미니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 데이터를 분석, 메뉴와 UI를 개편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며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내 콘텐츠 제공을 대폭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