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마블, ‘스피드모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05/17 10:47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이 개발한 프렌즈 게임 ‘프렌즈마블’에 ‘스피드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렌즈마블’ 이용자는 게임 시작 후 처음 다섯 턴 동안 주사위를 던지지 않고 직접 가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 이동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초반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직접 선택해 보다 체계적으로 공격 및 방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스피드모드’에서는 기존의 일반 미션과 함께 ‘스페셜 미션’이 추가된다. 새로 추가된 ‘스페셜 미션’은 상대방이 먼저 미션을 완료한 경우에도, 다음 수행자가 추가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상대방과 ‘스페셜 미션’을 뺏고 빼앗을 수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프렌즈마블 스피드모드.

뿐만 아니라 주사위 숫자 선택이 가능한 ‘피버 주사위’ 기능도 도입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조건 달성을 통해 ‘피버 게이지’를 얻을 수 있으며 게이지가 모두 차면 피버 주사위를 발동, 2부터 12사이의 원하는 숫자 칸에 게이지를 맞춰 주사위를 던질 수 있다. ‘피버 주사위’ 활용을 통해 이용자는 게임의 승패를 뒤집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스피드모드’를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카오미니’ 100대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피드모드 업데이트 소식을 친구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소문 낼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인 루비를 지급하고 스피드모드 플레이 횟수에 따라 고급 랜드마크 뽑기권을 선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