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한성진)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장수 ‘조인’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 시대 위나라의 장수 ‘조인’은 어려서 부터 궁술과 마술에 뛰어났고 호걸들이 들고 일어서자 천명의 군사를 모아 조조를 따라 많은 공을 세워, 조조 역시 그 용기와 지략을 중요하게 여겼다. 이와 같은 업적으로 ‘조인’은 ‘용장’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게임 내에서 ‘조인’은 거대한 방패를 사용해 돌진하며 적을 밀쳐내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 단단한 신체를 사용하는 ‘철벽방어’ 기술을 써 한 번에 일정 이상의 물리 피해를 받으면 그 피해가 감소한다.
‘조인’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해 큰 위력을 발휘한다. ‘조비’와 같은 팀에 배치하면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모범 장수’ 효과가 발생하며, ‘서황’과 함께 하면 물리 피해가 증가하는 ‘양양 탈환’ 효과가 발생한다. 그리고 ‘여몽’과 ‘주창’을 함께 배치하면 물리 피해와 상태 이상 시간이 감소한다.
이밖에도 신수전 진행 시, 한번 사용한 장수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고, 국가대전 내 점령에 성공한 성에 81레벨 이상의 장수도 배치되도록 개선됐다.
관련기사
- 4:33 ‘몬스터슈퍼리그’, 슈퍼 진화 스타몬 2종 추가2018.05.15
- 네시삼십삼분, ‘DC 언체인드’ 슈퍼걸·아레스 의상 추가2018.05.15
- 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추가2018.05.15
-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연맹전 시즌2 업데이트2018.05.15
이와 함께 삼국블레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정해진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를 사용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산통뽑기’와 게임 내 금화를 두 배로 지급하고 장비 강화 및 장비 승급 비용 등을 할인하는 ‘핫타임’ 및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용장 ‘조인’을 획득 가능한 ‘조인 등용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5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신수전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참가 횟수와 소비한 주화의 양에 따라 게임 내 재화와 고급 보패 연마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