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신규 스타몬 추가

게임입력 :2018/03/30 13:57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몬스터 포획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게임 내 몬스터인 스타몬 멀린과 인섹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스타몬 멀린은 전설의 마법사로 강력한 마법 주문서를 사용하며, 스타몬 인섹토는 방어형 스타몬으로 강인한 뿔을 활용한 스킬을 사용한다.

이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우편함 내 모두 받기 기능이 추가됐고, 임시 보관함 기능이 추가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몬스터슈퍼리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부터 4월2일까지 ‘클랜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클랜 페스티벌은 클랜원들끼리 선물을 주고받는 페스티벌로, 스페셜 상점에서 스타젬을 사용하여 스타몬을 소환하면 일정 횟수마다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이 속한 클랜원들에게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진행되는 ‘환생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4성 스타몬 루시를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9시 정각 업데이트되는 게임 내 임무를 완수하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는 ‘언제나V’ 이벤트도 11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신규 이용자에게 지급되는 환영 스페셜 출석 선물도 스타몬 빅토리아, 게임 내 재화인 스타젬 그리고 상급 알 등 빠른 성장을 돕는 게임 내 아이템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4월 1일 만우절 당일에는 게임 내 도우미 캐릭터(NPC)의 외형이 변경되는 깜짝 이벤트도 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