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부문 통합 이벤트 ‘포텐특가’를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텐특가 이벤트는 인터파크 쇼핑부터 투어, 티켓 그리고 도서까지, 단 4일 동안 하루에 1개 상품 카테고리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특가 기획전이다.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에 한해 10% 이상 할인은 물론 타임 세일, 럭키백, 다양한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먼저 가장 먼저 포텐특가를 진행하는 쇼핑데이 14일에는 오전 10시부터 2시간 마다 진행하는 릴레이 타임세일을 통해 아이폰 에어팟, 다이슨 청소기 등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닌텐도, 완구 등으로 각각 구성된 한정 수량 럭키백을 단 하루 동안 판매하며,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번에 걸쳐 앱 전용 50% 및 3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투어데이 15일에는 온라인 여행 박람회 상품 최대 7% 할인 쿠폰과 해외 여행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국내, 해외 등의 인기 있는 여행지를 담당 MD가 직접 선별해 특급 할인 여행을 모토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티켓데이 16일에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시카고, 웃는 남자 등 총 6개의 인기 뮤지컬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쇽딜 특가 판매를 통해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전시회 및 어린이대공원 등의 전시, 레저 티켓을 판매한다. 또한 모바일 중복 할인 쿠폰과 웰컴 등급 회원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끝으로 도서데이 17일는 문학, 인문교양, 유아아동, 음반 등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데 모아 10% 할인 혜택과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2년생 김지영(일러스트 커버),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웰시코기 커버), 지대넓얕(블랙박스 세트), 신경 끄기의 기술(친필 사인 커버) 등의 프리미엄 북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인터파크, 23일 '가정의달 특가' 기획전2018.05.14
- 인터파크도서앱 새 단장...“더 똑똑하고 편리”2018.05.14
- 인터파크, 컨소시엄 꾸려 복권사업 도전2018.05.14
- 인터파크, 블루스퀘어에 VR·AR 테마존 열어2018.05.14
이외에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천원 도서상품권을 선착순 2만 명에게 제공하며,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중복 도서상품권도 풍성하게 선사한다. 해당 도서상품권은 인터파크도서에서 도서·음반·DVD·e북·중고도서 등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이번 포텐특가 프로모션은 쇼핑, 투어, 티켓, 도서 등 다양한 상품 구성 역량을 색다른 포맷을 통해 결합한 통합 기획전으로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자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