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는 3일 혁신적인 먼지 분리 기술과 반영구적인 미세먼지 필터가 적용된 ‘밀레 블리자드 CX1(Blizzard CX1)진공청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속 100킬로미터(km) 이상 강력한 공기 흐름으로 굵은 먼지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흡입해 청소를 더 깨끗하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먼지 분리 기술 ‘보텍스(Vortex)’가 적용됐다.
보텍스는 모노 사이클론 기술 기반으로 유선형 공기 순환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며 이번 제품에 첫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특허 받은 고어 클린스트림(Gore® CleanStream®) 미세먼지 필터는 굵은 먼지와 미세먼지를 분리해 먼지를 비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미세먼지는 해당 필터를 거쳐 별도 먼지통에 여과되므로 먼지 날림 없이 먼지통을 비울 수 있다. 필터는 물로 세척해서 재사용할 수 있어 교체할 필요 없어 반영구적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99.999% 여과 성능을 보여주는 ‘밀레 헤파 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도 탑재돼다.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주며 미세먼지 재배출 차단 최고 등급 획득은 물론 영국 알러지협회(Allergy UK)로부터 ‘SOA(Seal Of Approval)’ 인증까지 받았다.
관련기사
- 밀레, 8kg대 ‘W1 클래식’ 드럼세탁기 출시2018.05.03
- 밀레코리아, 고객서비스 대대적 개편2018.05.03
- 네이버, 댓글 조작 막는다…"비정상 댓글 급증시 알림"2025.04.18
- ‘반려견 환영’이라더니…"입장기준 알기도 어렵고 제각각"2025.04.18
이밖에 3단계 여과 시스템과 먼지봉투 없이 한 번의 터치로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클릭2오픈 기능’도 갖췄다.
제품 구성은 엑셀런스(Excellence) 2종, 캣앤독(Cat&Dog) 1종, 파켓(Parquet) 1종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65만~74만원대다. 전국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밀레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