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 출시

시속 100km 속도로 미세먼지 흡입

홈&모바일입력 :2018/05/03 10:20

밀레코리아는 3일 혁신적인 먼지 분리 기술과 반영구적인 미세먼지 필터가 적용된 ‘밀레 블리자드 CX1(Blizzard CX1)진공청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속 100킬로미터(km) 이상 강력한 공기 흐름으로 굵은 먼지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흡입해 청소를 더 깨끗하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먼지 분리 기술 ‘보텍스(Vortex)’가 적용됐다.

보텍스는 모노 사이클론 기술 기반으로 유선형 공기 순환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며 이번 제품에 첫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밀레코리아는 3일 먼지 분리 기술과 반영구적인 미세먼지 필터가 적용된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밀레코리아)

특허 받은 고어 클린스트림(Gore® CleanStream®) 미세먼지 필터는 굵은 먼지와 미세먼지를 분리해 먼지를 비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미세먼지는 해당 필터를 거쳐 별도 먼지통에 여과되므로 먼지 날림 없이 먼지통을 비울 수 있다. 필터는 물로 세척해서 재사용할 수 있어 교체할 필요 없어 반영구적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99.999% 여과 성능을 보여주는 ‘밀레 헤파 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도 탑재돼다.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주며 미세먼지 재배출 차단 최고 등급 획득은 물론 영국 알러지협회(Allergy UK)로부터 ‘SOA(Seal Of Approval)’ 인증까지 받았다.

관련기사

이밖에 3단계 여과 시스템과 먼지봉투 없이 한 번의 터치로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클릭2오픈 기능’도 갖췄다.

제품 구성은 엑셀런스(Excellence) 2종, 캣앤독(Cat&Dog) 1종, 파켓(Parquet) 1종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65만~74만원대다. 전국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밀레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