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신규 클래스 ‘어쌔신’ 출시

게임입력 :2018/04/19 15:11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이하 드래곤네스트M) 신규 클래스 ‘어쌔신’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클래스 어쌔신은 원거리형 공격 패턴을 지닌 킬러 콘셉트의 캐릭터로, 순간적인 폭발력을 이용한 스킬이 특징이다.

1차 전직을 통해 추적과 회피 기술에 특화된 ‘체이서’ 또는 치유와 공격 능력을 고루 갖춘 ‘브링어’로 전직할 수 있고, 2차 전직 시 불 속성 ‘리퍼’와 물 속성 ‘레이븐’, 빛 속성 ‘라이트퓨리’, 어둠 속성 ‘어비스워커’ 등 한층 전문화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드래곤네스트M 신규 캐릭터 '어쌔신'.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스킬 문장’을 추가했다.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단축시키거나 공격력을 상향 조정할 수 있는 ‘스킬 문장’을 활용해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권’을 상점에 출시했다. 오는 29일까지 신규 클래스 ‘어쌔신’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갤럭시 S9 64GB’,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