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시즌5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04/17 18:37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월드아레나 시즌5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글로벌 대전의 장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월드아레나는 전 세계 서머너즈워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대전 시스템으로, 하나의 빌드로 글로벌 서비스되는 서머너즈 워의 특장점을 살려, 지역 구분 없이 세계 이용자들이 한 공간에서 승부를 가릴 수 있다.

지금까지 총 네 번의 시즌을 진행해 왔으며, 약 석 달간 이어질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5를 통해 다섯 번째 시즌 최강자를 가려낼 예정이다. 시즌 최종 1위에게는 천공의 섬에 설치하는 조각상 아레나의 전설을 비롯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영광이 주어진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시즌5 실시

이번 새 시즌에서는 차별화된 보상으로 참여 혜택과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다. 최종 등급에 따라 선녀 강림 하늘 무희 형상 변환을 비롯해,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 및 탈 것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서머너즈워는 장기 흥행으로 쌓은 두터운 이용자풀과 월드아레나 시스템을 기반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SWC)을 지난 해 개최하며 모바일 게임 문화를 개척해 오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4년 간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폭 넓게 사랑 받아온 서머너즈 워가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SWC 및 각 지역 다양한 토너먼트, 오프라인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며 “서머너즈워 글로벌 e스포츠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스템 또한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