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네트워크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 출시

스마트폰 앱·클라우드 웹 통해 원격제어

홈&모바일입력 :2018/04/04 10:01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인사이트 4.0 클라우드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인사이트 4.0 네트워크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만 관리할 수 있었던 기능에 최신 클라우드 웹 포털을 추가해 원격지에서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IT관리자가 따로 없는 소규모 기업이나 네트워크 관리자와 네트워크 인프라가 멀리 떨어져 있어 자주 방문이 어려운 환경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중앙에서 여러 개의 분리된 네트워크를 QR 코드 인증만으로 통합적으로 설정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문제 발생 시 손쉽게 원인 파악도 가능하다.

넷기어코리아가 인사이트 4.0 클라우드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사진=넷기어)

넷기어의 네트워크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 인사이트 4.0은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로 나뉜다.

관련기사

베이직 패키지의 경우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만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하며 처음 2대의 장비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추가 1대 당 연간 사용료 4.99달러를 지불하면 된다. 프리미엄 패키지의 경우 스마트폰 앱은 물론 클라우드 웹 포털을 통해서도 손쉽게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장비 한 대당 월 사용료는 0.99달러이며, 대당 연간 사용료는 9.99달러다.

넷기어 인사이트 4.0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이 가능한 네트워크 장비는 자사의 클라우드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GC110, GC510P, GC728X 및 GC728XP 등이다. 무선 액세스포인트로는 WAC510 모델, NAS 제품으로는 2베이, 4베이, 6베이, 8베이 등 거의 모든 데스크톱형 모델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