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美 영화제 NDNF에 체험관 운영

체험존 마련해 미국 시장 공략 강화

홈&모바일입력 :2018/04/01 10:00

LG전자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8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독립영화제 ‘NDNF(New Directors New Films)’를 공식 후원한다.

영화제를 찾은 관람객들은 117제곱미터(㎡)규모의 ‘LG 시그니처 라운지’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LG 시그니처 라운지는 링컨센터 내 월터리드극장의 퍼만 갤러리에 있으며, 영화제 오프닝 리셉션 등을 통해 영화 투자자, 신인 감독 등 영화인들이 교류하는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LG전자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 시그니처를 소개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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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제를 찾은 관람객들이 ‘LG 시그니처 라운지’에서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NDNF 영화제는 뉴욕 현대미술관과 링컨센터 필름소사이어티가 매년 공동으로 주최하는 독립영화 행사로 올해 47주년을 맞았다. 신인 감독들의등용문이기도 한 NDNF 영화제에는 영화 투자자, 감독, 관람객 등 1만여 명의 영화계 관계자가 참석한다.

LG전자 미국법인장 조주완 부사장은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