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7일(현지시간) 이란 테헤란 차르수 쇼핑몰에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출시 행사를 열고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이란법인장 안득수 상무, 주요 거래선, 현지 언론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란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의 오픈 일정에 맞춰 이날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이 브랜드샵은 프리미엄 가전 쇼핑몰인 차르수몰에 자리잡고 있다. 매장 외부 벽면에는 가로 너비가 42미터에 달하는 대형 LED 전광판을 걸었다. 매장 내부의 LG 시그니처 체험존은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준다.
LG전자는 연말까지 이란 테헤란에 있는 최고급 호텔 에스피나스 팰리스(Espinas palace)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VIP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LG전자, 에비앙 챔피언십서 'LG시그니처' 알려2017.09.18
-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해외 출시 속도 낸다2017.09.18
- LG전자 "시그니처 올레드 TV W'로 영화 보세요"2017.09.18
- LG 시그니처, 가혹 조건서 UL 안전성 검증2017.09.18
LG전자는 이란에 이어 올 하반기에 인도, 이태리 등 10여 개 국가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중동, CIS 등 올 연말까지 출시국가를 40여 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 이란법인장 안득수 상무는 "이란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이란 시장에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