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100만 다운 돌파

게임입력 :2018/03/29 13:16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달 출시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 등을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성우 내한 행사와 같은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카카오게임즈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에서 재화로 사용되는 ‘스타’를 100개씩 선물한다. 또 오는 4월 2일까지 캐릭터 10회 뽑기 시 4성 캐릭터 하나가 무조건 등장하는 이벤트와 4월 3일까지 ‘스타’ 구입 시 추가 ‘스타’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동시에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5월 12일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Poppin'Party HAPPY PARTY(팝핀파 해피파티)’ 콘서트 현장을 방문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희망자들은 4월 1일까지 게임 내 '석양, 선명해지고' 이벤트에서 15만 포인트 이상을 획득한 뒤,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여자들 중 두 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과 항공권, 숙박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