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모바일MMORPG 시그널 첫 업데이트 예고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8/03/20 17:09

국내 대표 감성 MMORPG ‘시그널’이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첫 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20일 신스타임즈(대표 왕빈)에 따르면 이세계 MMORPG ‘시그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확장되고 신규 시나리오와 퀘스트가 대거 추가되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신규 지역과 정예 보스가 등장하며,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영웅원정 던전, 2vs2로 플레이할 수 있는 PVP 시스템이 적용되어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각 클래스별 신규 전설 무기 4개, 전설 장비 12세트 등은 물론 영웅과 희귀 무기 및 장비도 추가되어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성물 2종과 패밀리어 외형 2종, 코스튬 등이 추가되어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다소 불편했던 시스템들을 개선해 편의성을 배려했다.

기존에 비해 영웅원정 통합 매칭 시스템과 우정 참전 시스템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수정되며, 영웅 원정 극한 모드 날짜 제한이 단축된다.

이 밖에 길드 거점 쟁탈전 대진표 기능이 추가되고, 랭킹전 대전 기록이 최적화 되어 유저들이 정보를 얻는데 수월해진다.

관련기사

사전예약은 다양한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에서 업데이트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약 7만원 상당의 아이템인 성물(암석륜 전차)과 무기 재료 종합세트, 2천 골드 등이 전원 제공된다.

남동훈 신스타임즈 게임사업 대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는 ‘시그널’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함께 발전해 나가는 시그널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