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2기 모집

28일까지 모집, 기업 브랜드 홍보 역할 수행

방송/통신입력 :2018/03/15 09:19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회사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는 LG유플러스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1기는 지난해 10월부터 5개월 간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매월 선보여 공감을 이끌어냈다.

새롭게 모집하는 유대감 2기 역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팀 혹은 개인 단위의 자율적인 취재와 제작,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유대감 2기는 국내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8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내 유대감 2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LG유플러스 ▲따뜻함 ▲휴머니즘 ▲나눔 ▲5G 총 다섯 개의 주제 중 세 가지를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지원 분야는 기획 에디팅, 디자인, 영상의 세 분야다.

면접 대상자 발표일은 30일이다. 이후 4월3일 면접, 4월5일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관련기사

유대감 2기에게는 매월 2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 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며,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유대감 활동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