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018년 상반기 인턴사업 모집

디지털경제입력 :2018/03/12 11:32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2018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인턴사업 공개 모집은 네오위즈와 계열사인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등 계열사가 함께 참여한다.

모집은 기술 부문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AI와 같은 신기술과 웹 및 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 플랫폼 기획, UI 등 총 1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4월초부터 3개월간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사명이 네오위즈로 변경됐다.

인턴사원 모집에는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2/4년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개된 직무에 관련된 역량을 충족하는 학생이면 전공과 학점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1차 서류 심사 후 1회의 실무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말 발표될 계획이다.네오위즈는 경쟁력 있는 게임을 개발, 서비스하고자 2007년 4월 네오위즈홀딩스의 기업분할을 통해 설립된 게임사다.

관련기사

이 회사는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탭소닉 월드 챔피언’, ‘뮤즈메이커’ 등 리듬액션 모바일 게임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FPS 블랙스쿼드의 성공적인 스팀 서비스에 이어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의 일본 서비스 등 해외 공략도 한창이다.

네오위즈의 임주현 인사팀장은 “이번에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네오위즈에서 숙련된 만랩 개발자들에게 1대1로 멘토링을 받게 된다”며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꼭 필요한 기반 기술부터 블록체인과 AI 같은 신기술까지 현장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