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EBS열공폰' 무료 체험단 모집

체험 기간 중 단말기·통신비 약 4만원 지원

방송/통신입력 :2018/03/12 09:00

CJ헬로(대표 변동식)는 12일부터 EBS열공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EBS열공폰은 폰은 일반 앱 사용량을 제한하면서 학습 콘텐츠는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EBS 강의를 들을수록 일반 앱 사용이 가능하게 설계돼 자녀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돕는 점이 특징이다.

헬로모바일은 체험단을 지속 운영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이용자 커뮤니티 저변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사용자 의견을 가감 없이 청취해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열공폰에 대한 강한 서비스 자신감을 통해 새로운 모바일 소비 트렌드를 확산시킨다는 목표다.

체험단은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모집된다. 모집 인원은 100명이다. 활동을 원하는 학부모는 19일까지 다이렉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5월 말까지 단말기와 통신비를 전액 지원한다.

체험단은 체험 기간 중 EBS열공 프로그램 사용기를 블로그, 맘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1회 이상 포스팅하는 활동을 한다. 또 일반 가입자처럼 EBS 학습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월 3만9천600원 상당의 EBS열공 2GB 요금제가 제공돼 음성 100분, 데이터 2GB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부모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 뿐 아니라 무슨 앱을 얼마나 썼는지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EBS열공폰은 이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상품으로 자녀의 스마트폰 중독을 걱정했던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체험단 운영을 통해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화된 이용자 커뮤니티 전략을 더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