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인칭슈팅(FPS)게임 파크라이5 출시에 앞서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1일 유비소프트는 신작 파크라이5의 라이브 액션 트레일러 영상 ‘세례식’(Baptism)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트레일러 영상은 컴퓨터그래픽(GC)이 아닌 실제 인물이 연기한 영상이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파크라이5의 악역이자 사이비 교주인 조셉시드와 주인공의 동료이자 목사인 제롬 제프리가 대립하게 된 내용에 대해 다루고 있다.
파크라이5는 파크라이5는 미국 서부 지역인 몬태나 주를 배경으로 신임 보안관보로 취임한 주인공과 호프카운티를 전복시키려는 사이비 교단 ‘에덴의 문’의 대결을 그리고 있다.
이번 작은 이용자가 자유롭게 이동하며 미션을 수행하거나 스토리를 진행하는 오픈월드 방식을 지원한다. 또한 제롬 제프리와 같은 동료를 비롯해 용병을 고용하거나 동물들을 조련해 전략적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유비소프트, ‘파크라이5’ 스토리 영상 공개2018.03.02
-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확장팩 ‘히든 원’ 정식 출시2018.03.02
- 게임개발사 유비소프트, 인공지능 연구소 설립2018.03.02
-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4 블랙프래그' 일정 기간 무료 배포2018.03.02
또한 파크라이5는 포스터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을 패러디하고 교회와 별이 아닌 십자가가 그려진 성조기 등 종교적인 요소가 대거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크라이5는 이달 달 27일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PC, PS4, X박스원 한국어 버전이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