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AI연구, IoT서비스 포함 전분야 채용

"2월 18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 진행중"

컴퓨팅입력 :2018/02/06 14:28

인공지능(AI) 챗봇 및 검색소프트웨어 전문업체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AI와 사물인터넷(IoT)을 접목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재확보 차원에서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와이즈넛은 지난 1월 30일부터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을 시작해 오는 18일 모집을 마감할 계획이다. 자연어처리, 자율학습, 딥러닝, 텍스트마이닝, 검색 등 연구개발(R&D) 분야와 제품기획, 지식컨설팅, 지식구축, 솔루션개발, 솔루션영업, 기술지원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인재를 모집 중이다. 주요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신입 지원자 대상시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역량면접, 건강검진 순이며 경력 지원자 대상시 서류심사, 역량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와이즈넛 로고

와이즈넛은 지난해 공공, 금융, 물류, 유통, 의료 등 대민서비스에 AI 챗봇을 도입한 사례와 노하우를 확보했다고 자부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AI와 IoT를 접목해 서비스 연결성을 강화하거나 사내업무 자동화를 위한 로보틱프로세스오토메이션(RPA) 등 ICT산업을 주도할 기술과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AI를 중심으로 한 정보통신기술간 융합이 가속화되면서 와이즈넛은 AI관련 핵심 기술과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 투자해오고 있다"며 "와이즈넛에서 차세대 산업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가 되고 싶다면 이번 공채에 꼭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