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해외명 MapleStory Blitz)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메이플블리츠X’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이다. 한국을 포함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이달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쿼터뷰 방식의 3D 그래픽 기반으로 ‘메르세데스’, ‘팬텀’ 등 원작 영웅들의 다양한 스킬과 몬스터, 캐릭터들을 활용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결’을 비롯해 연습 및 던전 모드 등의 콘텐츠와 다양한 스킬과 몬스터 카드를 수집 및 제작할 수 있는 컬렉션 요소를 갖췄다.
메이플블리츠X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소마’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2018.02.01
- 넥슨·넷마블·엔씨, '연매출 2조' 돌파할까2018.02.01
- 넥슨 ‘열혈강호M’, 시장 연착륙…장기 서비스 기대2018.02.0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넥슨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2만 메소’와 ‘800N 코인’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다음 달 4일까지 가입자 수에 따라 출시 시점 ‘황금망치’, ‘레전드리 등급 확정 카드’ 등을 선물한다.
또한 28일까지 ‘커뮤니티 에티켓 준수’ 게시물에 대한 이용자 댓글 수에 따라 ‘몬스터파크 티켓’, ‘던전 티켓’, ‘오리지널 카드팩’ 등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