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에 ‘고대던전 1구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고대던전은 1구역’은 '10인 파티 플레이'로 공략이 가능한 던전이다. 10인 파티 플레이인 만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의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보다 만끽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을 통해 장비 강화 콘텐츠인 '융합'의 단계도 상승시킬 수 있다.
새로운 장비 강화 시스템인 '장비 명품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명품화를 통해 장비 능력치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동시에 명품화 전용 효과로 외형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만큼 보다 강력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외 원하는 스킨의 외형을 현재 장착하고 있는 스킨으로 옮길 수 있는 '스킨 외형 변경 기능'을 추가했고, 펫과 탈 것의 강화도 가능해져 추가적인 능력치 상승을 가능하게 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대 던전을 클리어한 후 7이 들어간 주사위 결과 인증샷을 공식카페를 통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골드 및 상급 성장 재료, 장비를 지급하는 ‘럭키7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존 호건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수상, 넷마블 방문2018.01.30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던전 추가2018.01.30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장비수집-신규 던전 추가2018.01.30
- 넷마블게임즈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인수설 사실 아냐”2018.01.30
한편, ‘테라M’은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 딜러, 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 및 원작의 1,000년 전 시대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