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설맞이 복드림' 프로모션 진행

농수축산 설 특선 세트 편성

유통입력 :2018/01/30 08:53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설을 맞이 다양한 설 맞춤 상품을 확대 편성하고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맞이 福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맞이 상품을 2회,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사은품으로 ‘퀸센스 파티웍’을 증정한다.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 응모되며, 사은품은 3월 16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K쇼핑은 설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설 특선 세트를 편성하고 단독 기획으로 설 맞춤 상품을 구성했다. K쇼핑 단독기획이자 최다 구성으로 준비한 ‘전철우 블랙앵거스 LA갈비세트’는 고품질 원육 갈비 8팩 구성을 7만9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호주산 ‘LA갈비 선물세트’는 95천700원에 3.2kg의 갈비가 포함돼 있다. 이에 더해 겨울 제철과일인 한라봉과 명절 필수과일인 사과와 배가 각각 3kg씩 들어있는 ‘그레굿 과일 3종세트’를 4만5천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완도 활전복’, ‘제주옥돔’ 등 수산 식품부터 명절 효도상품으로 걸맞은 ‘카스 디지털 저주파 자극기’와 명절음식 준비를 도와줄 ‘에버홈 쿠킹마스터’, ‘알로하 대용량 믹서기’, 그리고 남은 명절 음식 처리를 위한 ‘아이오 진공포장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정옥고’와 ‘한삼인 스틱홍삼’ 등 건강식품도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K쇼핑 모바일에서는 ‘복 터지는 설 드림’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선물 세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 당 2천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웹과 앱에서 주문 시 산지에서 직접 상품을 배송하는 ‘K쇼핑 파머스’의 세척사과 세트, 두릅 선물세트, 고려인삼 선물세트 등은 물론, 갈비 선물세트와 정관장 건강식품세트 등 설 프로모션 상품을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2천원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