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스노우파크에서 올림픽 체험해보세요”

KT, 겨울 이벤트 스노우위드 Y 시즌2 진행

방송/통신입력 :2018/01/11 10:37

KT(대표 황창규)가 11일부터 사흘간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 스노우파크에서 올림픽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통신 파트너사로 스키장을 찾은 사람들이 평창동계올림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하우스 2층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VR 봅슬레이 어트랙션으로 봅슬레이 경기를 생생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KT가 지난달부터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도 함께 한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실물 성화봉을 들고 부스 내 비치된 정채연 등신대와 토치키스를 하는 인증사진을 이벤트 번호(010-3031-5005)로 보내면 선착순으로 캔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KT 모델들이 11일부터 3일간 휘닉스 평창 스키장에서 열리는 ‘스노우위드 Y’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1982년부터 2000년 사이에 태어난 'Y세대' 대상으로 출시된 Y요금제의 가입 연령을 맞추는 ‘Y를 잡아라’, ‘Y 로봇 캡슐 뽑기’ 등 이벤트로 휘닉스 스노우파크 리프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홍재상 KT IMC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9개 종목 18개 메달의 주인공이 탄생하는 휘닉스 스노우파크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위한 따뜻한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