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온라인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콘텐츠 ‘수련장’을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수련장’은 게임 내 다양한 영웅을 직접 사용해 숙련도를 높이는 곳으로, 스킬 및 조작법에 완료 등급을 나눠 난이도가 높은 기술까지 지속적으로 수련이 가능하다. 미니게임을 통해 목표 달성 미션을 수행하면 풍성한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화 단계를 거듭하며 날렵한 공격 기술을 선보이는 진화장비 ‘악마 뿔’과 반짝이는 눈꽃으로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노우 프린스’ 코스튬도 추가된다.
관련기사
- 넥슨 '오버히트' 첫 대규모 업데이트2018.01.03
- 위메이드, '미르의전설' IP 신작 확대...해외 매출 상승 기대2018.01.03
-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진화용병 '상산 조자룡' 추가2018.01.03
- 장현국 위메이드, 中 경제사절단 참여2018.01.03
위메이드는 새해를 맞아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에 따라 ‘장난감 검’을 제공하며,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다양한 종류의 ‘과일바구니’를 선물한다..
게임 내 경험치와 게임 머니가 대폭 상승하는 버닝 이벤트를 비롯해 ‘수련장’에서 각 목표 별 최초 1위를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칭호 지급하는 등의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말 동안 열리는 비밀상점에서는 엔진을 사용해 빠른 이동 공격이 가능한 유니크 장비 ‘오토마톤 장신구’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