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연말 이용자 맞이 이벤트 대거 실시

던파페스티벌, 천애명월도 론칭쇼 등 다양

게임입력 :2017/12/07 16:28

넥슨이 12월을 이용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로 채운다,

넥슨은 연말을 맞아 대규모 이용자 페스티벌을 비롯해 e스포츠 대회, 신작 론칭쇼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이용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천애명월도, 다크어벤저3 등 자사의 게임을 활용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

먼저 던파 페스티벌이 오는 9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2007년부터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던파 페스티벌’은 국내 단일 온라인게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오픈 20초 만에 5천 석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메인무대를 비롯해 레이드존, 시연존 등 총 4개의 존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존에서는 겨울 시즌 업데이트 공개, 레이드 이벤트, 레바 작가의 드로잉 토크쇼, 던파 주제로 진행되는 강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넥슨은 관람객에게 5만 세라와 아크릴 무드등 3종 및 증폭권과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2017 던파 페스티벌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도 함께할 수 있도록 메인무대, 강연존, 레이드존의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며, 생중계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다크어벤저3 길드 챔피언십.

같은 날인 9일 넥슨 아레나에서는 다크어벤저3 길드 챔피언십이 열린다.

이 대회는 다크어벤저3의 첫 오프라인 대회로 같은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 4인이 팀을 구성한 뒤 한 명씩 출전, 상대 길드원과 1대1 대전을 펼치는 방식이다.

총 상금 2천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길드 챔피언십은 지난 달 20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상위 8개 팀이 참가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천애명월도 론칭쇼.

넥슨 자사 신작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오프라인 론칭쇼를 10일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관련기사

천애명월도는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성을 갖춘 무협 MMORPG로 아름답고 디테일한 그래픽과 하늘을 가로지는 등 비공술 등 사실적인 무협 액션을 자랑한다.

이날 론칭쇼에서는 천애명월도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되고 개발자와 이용자가 함께 대화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비롯해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