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음양사에 SSR 등급 식신 ‘피안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SSR ‘피안화’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겸비한 식신이다. 전투 시작부터 적 전체를 대상으로 공격을 퍼붓는 ‘피의 꽃바다’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대인전(PvP)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최근 상대방과의 식신 조합과 전략을 가리는 ‘대전’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피안화’의 등장은 게임 내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식신의 빠른 성장을 돕는 ‘식신 파견’ 도 주목 할 만하다. 식신 파견은 이용자의 식신을 투입해 미션을 수행하면 경험치와 금화, 어혼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SR 우녀의 특별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우녀 비밀던전’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SR ‘인형사’의 새로운 식신 코스튬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스쿼드 모드 28일 추가2017.11.30
- 음양사, SSR 서포터 ‘카구야히메’ 업데이트2017.11.30
- 카카오, 모바일RPG '음양사' 신규 캐릭터 야오비쿠니 추가2017.11.30
- 모바일게임 '음양사', 증강현실 콘텐츠 ‘현실소환’ 추가2017.11.30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축제 이벤트는 이용자가 탐색던전과 대전, 각성 및 어혼던전에서 승리 시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2성 하얀 달마를 비롯한 경험치 및 금화 버프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여기에 새로 추가된 SSR ‘피안화’ 의 소환 확률을 높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매주 새로운 식신과 콘텐츠 추가로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에 추가된 ‘피안화’의 경우, 대전에 관심 있는 이용자가 고대해 온 SSR 식신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