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캘리포니아, 새 노트북 가방 5종 출시

세련된 디자인, 충분한 수납 기능 제공

유통입력 :2017/11/29 11:06    수정: 2017/11/29 11:16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기업 타거스가 여성과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층을 위해 타거스 캘리포니아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타거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타거스 캘리포니아의 첫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뉴포트 컬렉션이다.

디자인과 기능에서 섬세한 디테일까지 살린 뉴포트 컬렉션은 백팩 2종, 컨버터블 3종으로 구성된다.

뉴포트 컬렉션은 내구성이 높은 고밀도 방수 트윌 나일론 소재와 가죽 느낌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더해 가방 외장을 더욱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또 프리미엄 메탈릭 장식으로 세련미를 높여준다. 색상은 유행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네이비 블루, 야자수의 올리브, 클래식한 블랙을 적용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수납 공간이 제공되고 앞면 지퍼 포켓에는 립스틱, 휴대용 충전기 등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특히 가방 내부의 노트북 및 디지털 디바이스 보호대는 IT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수납할 수 있도록 돕고 패딩 처리된 조절 가능한 어깨끈은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뉴포트 백팩은 다용도로 멜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바쁜 일상을 사는 대학생과 직장 여성이 비즈니스, 일상, 여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결합했다.

뉴포트 미니 백팩은 뉴포트 시리즈 중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제작돼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젊은 여성들의 욕구를 반영했다.

컨버터블 가방 3종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실용성을 챙기면서 멋진 연출을 원하는 남녀 모두를 위한 가방이다.

컨버터블 3-in-1백팩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백팩으로 사용하다 손쉽게 메신저 백이나 브리프 케이스 형태로 변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컨버터블 2-in-1토트 백팩은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해야 할 때는 백팩으로 사용하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어깨 끈을 접어 넣고 상단 손잡이를 잡아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국타거스의 이혁준 총괄 사장은 “뉴포트 컬렉션은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의 패션까지 책임지는 데일리백으로 손색 없고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해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