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실무 교육 기관 패스트캠퍼스의 외국어 교육 브랜드인 패스트원이 최근 성인 및 직장인들을 위한 중국어 학습지 프로그램인 '패스트원 레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어와 중국어 등 1:1 맞춤형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스트원은 레벨 및 목표, 수강 시간, 학습 분야 등 상세한 컨설팅을 바탕으로 수강생의 특성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독학의 한계를 느끼거나 바쁜 성인 및 직장인을 위한 이번 중국어 학습지 패스트원 레드는 부담 없는 가격 월 2만원으로 질 높은 중국어 교육을 제공한다. 패스트원 레드의 특징은 문제지 형태의 학습지와 30분가량의 전화 중국어 서비스가 결합된다는 것이다
.
패스트원 레드는 총 12개월 과정으로 매주 1권 분량의 진도에 맞춰 제공된다. 학습지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발음 트레이닝 및 다양한 의사표현 등 확장 학습은 전화 중국어를 통해 추가 학습이 가능하다.
전화 중국어의 경우는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수업을 진행하게 되며, 전화 코칭이 부담스러운 학습자는 학습지만 받아볼 수도 있다.
관련기사
- 패스트캠퍼스, ‘2017 퓨처 컨퍼런스’ 개최2017.11.24
-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금융 찍고, AI 전략 짠다”2017.11.24
- 패스트캠퍼스, 72초TV 제작 노하우 전수2017.11.24
- 페북-코트라, 韓 중소기업 해외 진출 협력2017.11.24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자기계발 뿐만 아니라, 취미 활동에도 지적인 만족을 원하는 성인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일대일 교육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한 질 높은 학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원 레드는 학습지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단기적으로는 중국어 기초 완성부터, 장기적으로는 HSK, TSC 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외국어 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