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최병준, 이도원, 남혁우 기자>PC 슈팅 게임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지 주목을 받고 있는 ‘타이탄폴온라인’은 어떤 모습일까.
17일 넥슨 지스타 부스에 넥슨지티가 개발한 PC 슈팅 게임 타이탄폴온라인 시연 버전이 공개됐다.
타이탄폴온라인은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게임 타이탄폴 IP를 기반으로 만든 신작이다.
이 게임은 거대 로봇인 타이탄과 벽 타기, 이단 점프, 스프린트 등 화려한 파쿠르 액션을 선보이는 파일럿 간 유기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 게임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낮췄으며, 온라인 플랫폼에 맞춰 최적화된 인퍼페이스와 정밀한 매칭 시스템을 탑재했다.
관련기사
- [지스타] PC 레이싱 '니드포스피드엣지' 지스타 시연..."나도 슈퍼카 주인"2017.11.17
- [지스타]넥슨 야심작 '오버히트', 지스타서 미리 즐긴다2017.11.17
- [지스타] 액토즈, 'WEGL'로 지스타 e스포츠 분위기 주도2017.11.17
- [지스타] 블루홀, 배그-에어 앞세워 지스타 첫 나들이2017.11.17
이 게임의 지스타 시연 버전은 기본 게임성과 신규 모드 하드포인트 점령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드 포인트 점령전은 전장 내 목표지역을 두고 양팀이 경쟁하는 방식이다.
타이탄폴온라인 체험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오는 19일 부산 벡스코에 마련된 넥슨 지스타 부스를 찾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