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자동차 토크쇼 ‘노사장 사립썰’ 첫방

자동차 급발진 사고, 수입신차 녹발생 다뤄

인터넷입력 :2017/11/10 14:39    수정: 2017/11/13 16:18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가 자동차 전문 주간 토크쇼를 야심차게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12일 밤 10시 사립탐정 콘셉트로 자동차 이슈를 정밀 분석하는 '노사장 사립썰'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국내 유명 자동차 리뷰 커뮤니티 모트라인의 대표인 노은규씨는 특유의 독설 리뷰를 진행해 본명보다 노사장이란 별명이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더 유명하다. 노사장과 함께 아프리카TV 인기 BJ 서윤, 김필수 대림대 자동차학과 교수, 공성윤 시사저널 기자, 방정현 변호사가 사립탐정 콘셉트 게스트로 호흡을 맞춘다.

노사장 사립썰 첫 방송에서는 현재까지도 계속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 자동차 급발진 사고, 수입 신차의 녹발생으로 인한 소비자 우려 사항, 경기 평택항에 재고 보관중인 3천여대의 차량 유통 문제 등 민감한 자동차 현안들을 정면으로 다룬다.

관련기사

아프리카TV는 노사장 사립썰 주간 생방송 직후 편집 VOD로도 제공해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전문가적 시각을 제공하는 한편, 자동차 카테고리로 개인방송 확장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노사장 사립썰은 12일 첫 방송, 26일 2회 방송에 이어 매주 일요일 밤 10시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