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와우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첫 소개

얼라이언스와 호드 진영 간 대립 이야기 담아...출시 미정

디지털경제입력 :2017/11/04 07:46    수정: 2017/11/04 08:13

<애너하임(LA)=이도원 기자>‘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새 확장팩이 처음 공개됐다.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얼라이언스와 호드 진영 간 대립과 갈등을 그렸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블리즈컨2017 행사장에서 첫 공개됐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3일(현지시간) 블리즈컨이 열린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PC MMORPG 와우의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를 첫 소개했다. 이번 확장팩은 불타는 군단의 몰락이 가져온 일련의 처참한 사건들로 인해 얼라이언스와 호드 진영이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는 내용을 담았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에는 20명이 협동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요충지 점령 '격전지로 돌격', 새로운 동맹 종족 결집, 최고 레벨 120 확장, 110레벨 점핑 캐릭터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 등 아이템도 추가할 예정이다. 새 아이템은 별도 슬롯이 존재하는 만큼 기존 유물 아이템 보다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고 알려졌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서버 간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같은 직업을 가진 팀원들과 전략을 공유할 수 있으며, 경매장 큰손들과도 관계를 맺을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의 출시는 아직 미정이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고편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