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플러스, 무료 콘텐츠 1만5천편으로 확대

무료앱 100개돌파 기념 연말까지 OTT박스 9만5천원 특가판매 시작

방송/통신입력 :2017/10/25 18:03

딜라이브(대표 전용주)의 OTT 서비스 ‘딜라이브 플러스’가 콘텐츠 정기 업데이트 통해 무료시청이 가능한 앱 100개를 돌파하면서 총 1만5천여편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딜라이브 플러스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제외하고 국내 무료 VOD 앱을 지속적으로 확대중이다.

현재 최신무료 영화와 드라마, 연예 엔터테인먼트 장르에 2천300여편, 시사 보도 교양콘텐츠 장르에 2천800여편, 골프, 등산, 바둑 등 스포츠 장르에 2천300편, 키즈 애니와 교육 어학에 4700여편, 홈쇼핑, 종교,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 장르에 2천900여편 등 총 1만 5천여편의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국내 OTT사업자 중에 유일하게 엔터테인먼트 회사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딜라이브 플러스는 현재 자사 계열사인 iHQ와 큐브를 비롯해 JYP, 미스틱, 소스뮤직 등 국내 유명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스타 관련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각 엔터사의 앱을 통해 소속 연예인들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예능프로그램 등 총 1천여편의 스타관련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무료앱 100개 달성 기념으로 판매가 15만원인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9만5천원에 판매하는 세일즈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시작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OTT박스를 구매할 경우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딜라이브는 이번 할인판매 기간 동안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그리워하다’가 수록된 비투비의 친필 싸인 CD 1000개와 가수 현아 싸인 CD 1천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캠핑장 등 야외에서 OTT를 즐기는 가입자가 늘어나면서 휴대성을 높인 파우치를 같이 받을 수 있다.

또한 딜라이브는 10월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4개의 신규 앱을 선보인다.

‘콬TV’ 앱을 통해 트렌디한 웹드라마 8편, 총 106개 에피소드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1~3편은 웹드라마 열풍의 효시가 된 작품으로 총 1억뷰를 기록한 최고의 웹드라마다.

또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1을 비롯해 ‘오피스워치’, ‘음주가무 시즌1’, ‘이상한 나라의 특별식사’, ‘소능력자’ 등 최고의 웹드라마를 서비스 한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인기 애니메이션인 ‘스푸키즈’ 시즌1,2 총 54편과 영어 교재 전문 출판사 쎄듀의 유튜브 채널인 ‘천일문과 놀아주는 초코언니’의 초등영어 강좌 25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경제TV의 ‘부동산 올인원’, ‘이규진의 더인터뷰’, ‘대학생들을 위한 CEO특강’ 등 부모들을 위한 인기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는 웹드라마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OTT박스 하나로 다양한 장르의 무료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아울러 OTT시장에서 딜라이브만의 영역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