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SKT T1)의 브랜드를 활용한 후드집업이 등장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과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기업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는 ‘2017 롤드컵 기념 - SKT T1 후드집업’을 선보였다.
2017 롤드컵의 강력한 우승후보인 T1은 롤드컵 4회 우승, 3연속 우승이라는 신기록에 도전한 프로게임단이다.

이번에 선보인 SKT T1 후드집업은 범용적인 디자인과 팔 부분에 ‘SKT T1 PRO GAME TEAM’문구를 넣은 게 특징이다. 또 기모 소재의 안감을 활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강화시켰다.이 제품은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제품 배송은 롤드컵 4강 직후인 10월 30일부터다.
관련기사
- 슈퍼플레이, e스포츠 브랜드몰 정식 오픈2017.10.21
- 롱주게이밍-슈퍼플레이, e스포츠 구단 브랜드 마케팅 맞손2017.10.21
- SKT T1-슈퍼플레이, 이상혁 모티브 '페이커 에디션' 선봬2017.10.21
- ‘블록버스터’ 국산 신약 개발하려면 ‘통큰’ 정부 지원 필요하다2025.05.18
앞서 슈퍼플레이는 세계 최고의 미드 라이너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FAKER EDITION’을 출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그동안 후드 개발 계획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많아 롤드컵 기간에 맞춰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SKT T1 후드집업은 e스포츠 팬들이 F/W 시즌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고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겸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