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1-슈퍼플레이, 이상혁 모티브 '페이커 에디션' 선봬

e스포츠 선수 활용 마케팅 비즈니스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17/08/07 18:17    수정: 2017/08/07 18:35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과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가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 비즈니스로 손을 잡았다.

7일 T1과 슈퍼플레이에 따르면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한 ‘페이커 에디션’(Faker Edition)이 오는 30일 출시된다.

‘페이커 에디션’은 이상혁 선수의 아이디와 얼굴 등을 팝 아트 및 그래피티 아트 기법으로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냅백, 피규어 등 10여종의 구성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 달 26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 차이나 조이 현장에서 첫 선을 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페이커 에디션 상품을 직접 착용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

현재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 ‘페이커 에디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과 최근 e스포츠가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중점 공략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상혁 선수는 “나의 아이디와 캐릭터가 상품으로 제작되어 신기하고 감회가 남다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부탁 드린다. T1의 다른 선수를 모티브로 한 상품 출시도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플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