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과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가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 비즈니스로 손을 잡았다.
7일 T1과 슈퍼플레이에 따르면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한 ‘페이커 에디션’(Faker Edition)이 오는 30일 출시된다.
‘페이커 에디션’은 이상혁 선수의 아이디와 얼굴 등을 팝 아트 및 그래피티 아트 기법으로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냅백, 피규어 등 10여종의 구성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 달 26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 차이나 조이 현장에서 첫 선을 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 ‘페이커 에디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과 최근 e스포츠가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중점 공략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라이엇게임즈, 헤비메탈밴드 ‘펜타킬’ 음원 공개2017.08.07
- 'LCK 서머' 포스트시즌-결승전 일정 발표2017.08.07
-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 137번째 챔피언 케인 공개2017.08.07
- LOL, 브렉시트로 영국 내 아이템 가격 인상2017.08.07
이상혁 선수는 “나의 아이디와 캐릭터가 상품으로 제작되어 신기하고 감회가 남다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부탁 드린다. T1의 다른 선수를 모티브로 한 상품 출시도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플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