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는 오피스 소프트웨어(SW)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과 불법 사용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개인과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PC용 폴라리스오피스 도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개인 구매자는 홈팩 1개 구매로 최대 3대의 PC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정품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벤처 및 스타트업 기업은 연간 30만원, 소기업은 연간 50만원으로 최대 200대의 PC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일반 기업도 저렴한 가격에 연간 라이선스를 임대하거나, 영구 사용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데스크탑 버전 오피스 프로그램을 구매 시, 클라우드 오피스도 1년 무상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 인프라웨어테크, 헬스케어 '온핏' 중국 시장 진출2017.09.07
- 인프라웨어, PC방에 폴라리스 오피스 공급한다2017.09.07
- 인프라웨어, 대구 신축아파트에 '온핏셀프케어' 공급2017.09.07
- 인프라웨어, 여성벤처협회 회원사 대상 프로모션2017.09.07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오피스, 한컴 HWP, 어도비 PDF 등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일을 편집할 수 있는 오피스 SW다. 전세계 10억대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에 기본 탑재되어 있고,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 등 모바일과 PC를 아우르는 다양한 운용체계(OS)를 지원한다.
이해석 인프라웨어 대표이사는 “오피스 중복구매, 정품 라이선스 부족 및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법률적 이슈, 새로운 오피스 프로그램 도입 시 기존 문서의 호환성 등 오피스 프로그램과 관련된 여러가지 문제를 겪는 분들이 많았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개인 및 중소기업에 정품 오피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절감과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근절 등 개인 및 기업들의 고충 해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