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새 서버 오픈 예고

게임입력 :2017/08/21 17:34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새 서버 '그랑카인'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오픈 예정인 '그랑카인'은 출시 직후 증설한 20대의 서버 이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서버다.

신 서버 오픈과 함께 넷마블은 MMORPG의 핵심인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일부 서버를 통합할 계획이다. 서버 통합은 같은 이름을 가진 서버들 간의 결속력과 개성을 고려해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할 방침이다.

넷마블은 신 서버 오픈 소식을 알리면서 사전예약 페이지와 가수 지드래곤이 출연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최고등급 장신구 선택권’을 100% 받으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번호 인증만 하면 된다.

티저 영상에는 '레볼루션이 더 레볼루션해진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지드래곤 얼굴이 클로즈업된다. 넷마블은 신 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기대감을 높이고자 이번 영상 공개를 결정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월부터 레볼루션 광고모델로 활동해왔다.

관련기사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레볼루션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와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 등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 방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의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레볼루션을 시작하거나 다시 접속하는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신규나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규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며 "오픈에 맞춰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