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 광고보면 비트코인 제공한다

홈&모바일입력 :2017/08/17 16:11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자사의 네트워크를 통해 모은 리워드 포인트를 가상화폐로 환전하는 신개념 앱테크 어플리케이션 ‘코인서핑’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인서핑은 어플에 탑재된 광고를 보거나 미션을 수행하면 모을 수 있는 포인트를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로 환전할 수 있는 신개념 앱테크 어플리케이션이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는 국가간 환율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화폐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코인서핑.

미탭스플러스는 가상화폐 시장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으로 ‘리워드 포인트’에 주목, 앱광고를 보거나 필요한 어플을 설치하고 얻는 포인트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로 손쉽게 환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페를 사용해보고 싶지만 직접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이용자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김승연 미탭스플러스 대표는 “미탭스플러스는 가상화폐의 태동기에 맞춰 모든 이용자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 첫 가상화폐 앱테크 어플 ‘코인서핑’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계기로 핀테크(fintech)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며, 유저들이 모은 포인트를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인서핑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