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자사의 네트워크를 통해 모은 리워드 포인트를 가상화폐로 환전하는 신개념 앱테크 어플리케이션 ‘코인서핑’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인서핑은 어플에 탑재된 광고를 보거나 미션을 수행하면 모을 수 있는 포인트를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로 환전할 수 있는 신개념 앱테크 어플리케이션이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는 국가간 환율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화폐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미탭스플러스는 가상화폐 시장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으로 ‘리워드 포인트’에 주목, 앱광고를 보거나 필요한 어플을 설치하고 얻는 포인트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로 손쉽게 환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페를 사용해보고 싶지만 직접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이용자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 미탭스플러스, AI 사전등록 서비스 ‘M+봇’ 공개2017.08.17
- 책, 이제 게임으로 읽어보자2017.08.17
- 미탭스플러스, 텍스트게임 ‘직장백서: 애자일의 신’ 출시2017.08.17
- 넥스트앱스-미탭스코리아, 광고 사업 맞손2017.08.17
김승연 미탭스플러스 대표는 “미탭스플러스는 가상화폐의 태동기에 맞춰 모든 이용자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 첫 가상화폐 앱테크 어플 ‘코인서핑’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계기로 핀테크(fintech)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며, 유저들이 모은 포인트를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인서핑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