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앱스(대표 김영식)의 보상형 광고 플랫폼 앱팡과 모바일 광고 플랫폼 미탭스코리아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광고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교환하며, 각 사의 플랫폼을 이용 중인 앱의 국내외 해외 프로모션을 공동 전개할 방침이다. 양사의 핵심 역량과 사업 자산을 공유한다는 것.
미탭스코리아는 넥스트앱스의 다양한 국내 네트워크 및 상품을 활용하고, 넥스트앱스는 미탭스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글로벌 마케팅 경험을 활용한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국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원스톱 토탈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승연 미탭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국내 광고주들의 해외 진출에 보다 새롭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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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식 넥스트앱스 대표는 “글로벌 무대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미탭스와의 협력을 통해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광고주에게 원스톱 토탈 광고 솔루션을 제시하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모바일 마케팅에서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트앱스는 2011년에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앱팡'을 출시했다. 앱팡은 현재까지 250만 사용자를 확보했다. 미탭스코리아는 2011년도에 설립된 미탭스의 6번째 해외 지사다. 모바일 광고 CPI (다운로드당 과금) 플랫폼과 게임 광고주들의 온오프라인 광고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