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온라인 토너먼트 개최

게임입력 :2017/08/11 16:28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의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인 '라이벌스 쇼다운’(이하 라이벌스 쇼다운)을 개최한다고 11일 전했다.

'라이벌스 쇼다운’은 ‘3on3 프리스타일’의 첫 온라인 토너먼트로 일본과 한국지역 이용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7일까지 진행되며, 경기 내용은 ‘3on3 프리스타일’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이번 ‘라이벌스 쇼다운’ 토너먼트 참가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 한 아이템, 인게임 머니 외에도 ‘3on3 프리스타일’의 로고가 새겨진 후드집업과 스냅백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3on3 프리스타일의 온라인 토너먼트 '라이벌스 쇼다운'.

조이시티는 지난해 11월부터 한국 외 일본, 유럽, 북미에 ‘3on3 프리스타일’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특히 한국 이용자는 높은 팀워크와 전술 구사력을 갖추며 이미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높은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관련기사

이번 토너먼트는 한국과 일본의 경기로 ‘3on3 프리스타일’의 인기 서비스 지역 중 하나인 일본과의 한-일 맞대결인 동시에 높은 경기력을 지닌 양국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 북미, 유럽 등의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는 이벤트다.

조이시티 나일영 3on3 프리스타일 개발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첫 온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색다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서 준비했다”며, “현재 온라인 토너먼트의 진행을 검토 중으로 향후 e스포츠 분야로 확장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