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여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신공패의 행방불명’과 ‘여름에 찾아온 시원한 화수분’ 2종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무공(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30일까지 ‘신공패의 행방불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석샵에서 ‘빛나는 신공 열쇠’와 ‘신공패 상자’를 무료로 구매하면 무공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빛나는 신공 열쇠로 신공패 상자를 열어 기간제 신공패(1시간)를 얻을 수 있다. 기간제 신공패를 분해하면 사용 제한이 없는 신공패 상자 6종(원일, 석일, 풍월, 청월, 성화, 명화)과 다양한 아이템(빛나는 신공 열쇠, 신공 주화, 신공석)을 획득할 수 있다. 신공 주화는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아이템(신공패, 백경주, 곤륜주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 리니지M 대박에 "다음 타자는 나야, 나"2017.08.02
- 엔씨, '블소 토너먼트2017 코리아 파이널' 22일 개막2017.08.02
- 엔씨-넷마블, 모바일 게임 주도권 지키나2017.08.02
- 막강 ‘리니지 형제’ 파워, 하반기엔 어떨까2017.08.02
‘여름에 찾아온 시원한 화수분’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접속 기록에 따라 ‘시원한 화수분’을 받는다. ‘시원한 화수분’을 열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진화석, 흑교린, 촉마 보패함 등)을 얻을 수 있다.
블소 제휴 PC방에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이벤트 아이템(신공패 상자, 한가맹의 시원한 화수분)을 구매할 수 있는 블소 제휴 PC방 이벤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