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17]더메이크, 스마트폰 멀티 홀더 '에그윙' 선봬

인터넷입력 :2017/07/31 14:49    수정: 2017/08/08 09:58

손경호 기자

스마트폰 관련 디자인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 중인 더메이크(대표 성우석)가 스마트폰 멀티 홀더 '에그윙'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오는 8월10일~8월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서에거 개최되는 제7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2017(KITAS 2017)에서 이 같은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에그윙은 손가락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 홀더 기능 외에도 접었다 펼 수 있는 한 쌍의 링을 통해서 일정 각도로 스마트폰을 거치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할 경우에도 별도 추가 액세서리 없이 차량 송풍구에 거치해 사용하면된다.

스마트폰 멀티 홀더 에그윙.

더메이크는 현재 특허 및 디자인권을 출원 중이며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 판매를 진행 중이다.

지난 3월 리얼리티 프로그램 '엔시티 라이프(NCT LIFE)'에서는 출연 멤버들이 에그윙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메이크는 스마트폰 관련 제품, 디자인 문구, 장식용 미니어처(Deco Miniature)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 중이다.

올해부터는 그동안 스케치로만 존재했던 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양산해 디자이너들이 판매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창구의 역할을 담당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KITAS 2017의 볼거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선정하는 키타스탑텐(KITAS Top10)과 럭키백 행사인 키타스백(KITAS Bag) 이벤트, 키타스걸(KITAS Girl) 포토타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참가기업들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준비돼 있다.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와 일반관람객은 KITAS 홈페이지에서 무료관람등록 후 SNS에 공유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