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펜타스톰’, 랭킹전 시즌2 시작

게임입력 :2017/07/26 17:27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랭킹전 시즌2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랭킹전은 개인별로 참가해서 랜덤 매칭되는 5 대 5 경기에 참여하게 되며, 승패에 따라서 개인 순위가 정해지는 경쟁 모드다.

종료된 시즌1에서는 버터플라이, 반헬싱, 욘 순으로 영웅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 됐고, 가장 짧은 경기 시간은 2분 4초를 기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랭킹전 시즌을 기념해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신규영웅 ‘아서왕’을 증정한다. ‘아서왕’은 정의의 검으로 전장에서 활약하는 전사 영웅으로써 금일 게임 내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이용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단, 신규 이용자들의 경우 튜토리얼 완료 시 반영된다.

여기에 31일까지 랭킹전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 1회 랭킹전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조커카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조커카드는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조커의 스마일박스’로 교환이 가능하며, 이는 ‘조커 광기어린 피서객’ 영구스킨, ‘배트맨 고담 수호자’ 영구스킨, ‘토로 특수시동대’ 영구스킨, 조커 스킨 체험권, 배트맨 영웅 체험권, 토로 스킨 체험권, 5~50루비, 에너지볼 중 임의로 한 개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의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랭킹전 시즌2를 맞아 아서왕 영웅 무료 증정 및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많은 이용자 분들이 영웅 및 이벤트에 참가해 경품도 받으시고 최고의 펜타스톰 마스터가 될 수 있는 랭킹전에 참여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