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0기 모집

게임입력 :2017/07/26 11:11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0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된 마블챌린저는 대학생들이 넷마블에서 게임 홍보, 마케팅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배출인력만 67명에 달한다.

마블챌린저로 발탁되면 6개월 동안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기획▲게임 리뷰 및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활동 참여 ▲월 2회 넷마블 방문 및 회의 진행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한다.

넷마블은 대학생들에게 게임업계에 대한 이해와 전문가를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마블챌린저로 활동하면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마블챌린저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다음 달 10일 오후 6시까지 넷마블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10기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의 배민호 뉴미디어팀장은 "게임에 대한 열정을 통해 레벨업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